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구매 혜택 보기 스마트싱스 추천 스마트싱스 스마트싱스 액세서리 스마트싱스 파트너 제품 추천 콘텐츠 스마트싱스 앱 & 서비스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스마트한 재택근무 나만의 맞춤 무드 만들기 우리 집 에너지 절약 실천 즐거운 홈 피트니스 외출 중 반려동물 케어 스마트싱스 일상도감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향/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테크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이통사 부가서비스 등 관련 내용은 가입하고자 하는 이동통신사업자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초 출하 상태 제품을 기준으로 당사 실험실에서 측정된 전력을 기반으로 산출한 것입니다.

급할때 여러 서류들까지 준비하며 몇일씩 대출심사를 기다리기 힘든 분들께 내구제 폰테크는 안성맞춤입니다.

내구제 종류 로는 가장 흔한게 저희가 진행 하는 핸드폰 내구제 또는 휴대폰, 스마트폰 내구제가 있습니다. 그 다음 단계로는 가전제품이 있는데요 노트북 내구제와 안마의자 내구제 등등 가전제품 전반에 걸친 내구제가 있습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자세히 보기 아울렛 고객 서비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스스로 해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